SMART CUPIA, World Best UNI-PASS

[구매] 관세청 IT센터 사무실 사무집기(책상 등) 구매 제안요청(완료)

작성자
총괄운영지원실
날짜
2022-09-28 16:55
조회수
2126

[공고번호] 국가관세종합정보망운영연합회 공고 제2022-19호

 

1.제안요청 개요

제 안 명 : 관세청 IT센터 사무실 사무집기(책상 등) 구매
추정금액 : 180,791,600원(부가세 포함)
공고기간 : 2022.09.28(수) ~ 10.11(화)
납품내역 : 제품품목 및 규격서 참조
작업 설치: 평면도에 부합하는 납품 집기류 배치 및 설치
납품 설치일자(실제 일자는 변동될 수 있음)
- 파티션 프레임 : 2022.11.21(월) 까지
- 책상 등 집기류 : 2022.11.26(토)까지

 

2. 계약의 목적

⦁ 관세청 IT센터 이전에 따른 사무실 내 사무집기(책상 등) 신규 구매 공개경쟁 입찰

 

3. 계약의 범위

범위 : 책상, 서랍, 의자, 파티션, 회의테이블, 회의의자 등
(자세한 사항은 제품 품목 및 규격서 참조)

 

4. 기본 방침 및 적용규정

입찰방식 : 경쟁입찰 (최저가낙찰제)
참가자격 :
- 제품규격서 상의 물품 공급이 가능한 업체
- 사업자 소재지가 입찰일 현재 대전 소재지 업체
- 입찰 참가 신청 시 발주기관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

 

5. 제출방법

제출기한 : 2022년 9월 28일 ~ 2022년 10월 11일, 15:00 까지
제출서류 : 입찰참가신청 공문 1부, 입찰신청서 1부,사업자등록증 1부,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, 지급각서 1부, 납품제안서 1부,
가격제안서(가격투찰,인감날인 포함) 1부
제출방법 : 전자제출(nadapmj@cupia.or.kr)
- 코로나19 확산 방지 등을 위해 전자제출가능만 하며 파일형태는 PDF 통일
- 스캔본의 경우 서류에 따라 법인(또는 대표자)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
발표 결과 : 2022.10.12(수) 개별 통지 (발표일 이전 통지 될 수 있음)

 

6. 문의처

⦁ 기술지원팀 박명진 과장, ☎ 042-471-1602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
44
[용역] 2023년 국종망(수출입통관 분야 등) 운영 및 유지관리 외주용역 사업 (완료)
총괄사업지원팀 | 2022.11.30 | | 조회수 1538
총괄사업지원팀 2022.11.30 1538
43
[용역] 과테말라 전자통관시스템 현대화를 위한 기자재 등 공급 및 설치 외주용역 사업 (완료)
총괄사업지원팀 | 2022.11.25 | | 조회수 1421
총괄사업지원팀 2022.11.25 1421
42
[용역] 과테말라 전자통관시스템 현대화 외주용역(컨소시엄) 사업 (완료)
총괄사업지원팀 | 2022.11.25 | | 조회수 1527
총괄사업지원팀 2022.11.25 1527
41
공고번호 제2022-21호 개찰결과 안내
총무기획팀 | 2022.11.18 | | 조회수 1492
총무기획팀 2022.11.18 1492
40
[용역] CUPIA타워 종합 관리 위탁용역(재공고)
총무기획팀 | 2022.10.18 | | 조회수 1597
총무기획팀 2022.10.18 1597
39
공고번호 제2022-20호 개찰결과 안내
총괄운영지원실 | 2022.10.12 | | 조회수 1621
총괄운영지원실 2022.10.12 1621
38
공고번호 제2022-19호 개찰결과 안내
총괄운영지원실 | 2022.10.12 | | 조회수 1588
총괄운영지원실 2022.10.12 1588
37
[공사] 관세청 IT센터 사무환경 구축공사(네트워크 등) 제안요청(완료)
총괄운영지원실 | 2022.09.28 | | 조회수 1831
총괄운영지원실 2022.09.28 1831
36
[구매] 관세청 IT센터 사무실 사무집기(책상 등) 구매 제안요청(완료)
총괄운영지원실 | 2022.09.28 | | 조회수 2126
총괄운영지원실 2022.09.28 2126
35
[용역] CUPIA타워 종합 관리 위탁용역(진행)
총무기획팀 | 2022.09.28 | | 조회수 1687
총무기획팀 2022.09.28 1687